프라모델 저장소/건담HG

HG)요코하마 RX-78F00 건담 & G-Dock

져니실버핸드 2023. 1. 22. 02:0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이번 건담은 건담팩토리 요코하마에 있는 1:1실물건담의 축소모형인 HG요코하마건담&건담도크 세트입니다.
저는 퍼스트건담의 오리지널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했었고, 요코하마 버전의 퍼스트시리즈 보면서 패널라인도 과하고
우주세기스럽지 않다라고 고정관념이 박혀있었는데, 보면 볼수록 멋져보여서 결국은 구입한 프라가 되겠습니다ㅎㅎ
21년도인가 코엑스에서 엑스포 행사할때 3만원에 입수한 아이템입니다.

21세기 최신형 건담 디자인답게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다만 HG는 사출색이 영 엉망이라
가지고있는 타미야 에너멜로 부분도색 해주고, 패널라이너로 먹선좀 넣어줬더니 디테일이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상당히 신경써서 붓질을 했지만 삐져나온건 어쩔 수 없네요ㅠ 멀리서 보면 티 안나니 레드썬 ㅎㅎ

건담도크에 거치한 모습. 사실 스탠드 포함되있는거 너무 좋아해서 구입한 이유도 큽니다 ㅎㅎ
요코하마 건담, 대지에 서다! 부분도색포인트가 너무 많습니다ㅠ

반응형


간단히 액션포즈!


아래부터는 데칼 및 마감완성한 사진 입니다.
데칼은 델피꺼, 마감은 항상 이용하는 킹 갓 영일 무광입니다.
그럼 몇장 감상부탁드립니다!

 


지금은 정비중이라고 들었는데, 후쿠오카 뉴건담도 그렇고 기회되면 꼭 한번 실물로 보고싶네요.

먼가 아쉬워서 결국엔 초합금까지 손이 갔네요ㅠ

다음엔 초합금 요코하마건담도 올려보겠습니다ㅎ 연휴 잘 보내시고 늘 즐건담,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