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HG

HG)건담 르브리스 마커브러쉬 도색

져니실버핸드 2023. 2. 6. 23:55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이전에 작업했던 르브리스 도색 보완해서 완성했습니다. 
수성의마녀 프롤로그에 등장하는 건담이죠. 원래 생각없다가 건덕친구가 그래도 신작이니까 사서 만들어보자고 추천해서 구입한 건프라인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디자인입니다.
건담더블오 방영 전 엑시아보고 처음에 구슬동자같다고 생각해서 싫어했었지만, 지금은 완젼 좋아하는 기체가 됐는데, 수성시리즈도 그럴 것 같습니다. 하여튼 반가넘들의 매직이란ㅜ
 

이번 작품은 처음으로 건담마커를 리필해서 도색해봤습니다. 다쓴 건담마커 공병에 락카도료를 넣어서 마커브러쉬로 도색했으며, 흰색부분을 모모델링 블루 펄 화이트를 리필하여 뿌려봤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는데 은은한 블루 펄 색감이 상당히 예쁘고 괜찮게 나왔습니다. 

최신 HG포맷답게 품질이 상당합니다. 퍼건의 대표포즈 자쿠썰기도 무난히 가능

분홍색부분은 건담마커 메탁릭컬러세트2에 들어있는 메탈릭핑크인데, 이게 진짜 색이 쥑입니다. 세트에만 포함돼 있는 컬러인데, 단품으로도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ㅠ 
델피데칼에서 새로 출시한 르브리스 데칼 및 유광마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패트레이퍼가 생각나는 조형입니다ㅎㅎ
은은한 블루 펄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마커 특성상 침튀김현상이 심해서 흰색이 얼룩이 많았습니다. 신너랑 비율 다시 맞추고 한겹 더 뿌리니 그나마 깔끔하게 수정이 됐습니다. 
그럼 포징샷 몇 장 감상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르브리스는 초기에 재고가 넘쳐 흘렀었는데 프롤로그 나오고 바로 바람과함께 사라져버렸네요ㅇㅅㅇ,, 반가놈들 소비자들 상대로 가스라이팅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ㅇㅅㅇ;;
수마 2기가 4월에 나온다죠?? 저는 연속극 기다리는거 진짜 못참아서 완결난거만 보는데 수성의마녀도 프롤로그만 보고 몰아보려고 계속 대기중입니다ㅎㅎ
이번에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