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HG

HG)ZGMF-X42S 데스티니건담 스페셜코팅+마커브러쉬 도색

져니실버핸드 2023. 1. 31. 01:44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이번 킷은 건담베이스 한정판 HG데스티니 건담 스페셜코팅 입니다. 
스페셜코팅이라고 타이틀을 달고 나왔지만, 흰색런너만 메탈릭실버로 코팅되어 있고, 나머지는 지느러미가 난무한 반쪽짜리 코팅버전이 되겠습니다 ㅇㅅㅇ;; 
가격도 딸랑 한장 코팅했는데 4000엔이나 받아드시는 반가놈들이지만, 구입한 저는 흑우입니다 ㅠ ㅋㅋㅋ

반쪽짜리로만 둘 수 없죠. 언제나 그렇듯 파란사출은 건담마커EX 코스모 메탈블루, 빨강은 EX 로얄 메탈레드, 그리고 무장과 프레임 일부는 EX건메탈로 도색을 해줬습니다. 장사정 빔포는 루미너스메탈그린이네요. 

이정도는 돼야 '스페셜코팅' 이라고 불러주죠 ㅇㅅㅇ;; 

나머지 런너들을 메탈릭한 컬러로 칠해주니 코팅의 질감이 100%살아납니다ㅎㅎ
데스티니건담이 메탈로봇혼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것으로 아는데, HG임에도 불구하고 완성품의 프로포션과 대등한 품질로 멋지게 팀킬을 한 킷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RG보다도 훨씬 비율이 맘에 듭니다. 

파일럿인 신 아스카와 함께

부분도색+데칼+탑코트 마감입니다. 데칼은 델피데칼 썼는데, 메탈로봇혼 스타일과 그냥 똑같습니다. 
HG등급이지만 빛의날개 등 이펙트파츠가 포함되어있는 혜자스러운 구성입니다. 
그럼 액션샷 몇장 감상 부탁드립니다!
 

MG익스트림 풀버스트모드 따라잡기. 상당히 멋집니다!
대륙제 베이스와 프리미엄반다이한정 건담시드 데스티니 아크릴로고 입니다. 이렇게 보면 메탈로봇혼이라고 해도 위화감이 없습니다 ㅎㅎ

 
데스티니건담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데, 반쪽짜리 코팅은 괘씸하지만 완성해놓으니 그래도 멋지네요. 스코버전은 비싸지만, 일반판의 경우 최강의 가성비, 이정도 구성과 품질에 이만한 건프라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