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HG

HG)볼 트윈세트-연방의 폭죽기체-1

져니실버핸드 2023. 2. 22. 0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기동전사건담(퍼스트건담)에 등장하는 연방의 폭죽! 연방의 호구! 모빌포드 볼을 소개합니다
폭죽이라고 하더라도 건담 0079시리즈에서는 거의 메인 주인공입니다ㅎㅎ 우주괴물 아무로가 지온의 80%이상을 때려잡았다지만, 짐&볼이 연방의 주력기체였죠.
나무위키 왈, 주력이라 해도 자쿠 발길질에 격추되고 전투력이 매우 낮아 병사들 사이에서는 움직이는 관짝으로 취급당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동일한 기체 두개가 포함되있는 혜자스러운 구성의 킷입니다.
무장은 180mm 저반동포 및 2연장 캐논포가 각각 2개씩 포함돼 있습니다.

부분도색 및 코션데칼을 사용했으며, 스펀지로 간단히 웨더링하고 킹갓 영일 무광으로 마감했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마감재는 건프라의 화룡점정을 찍어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가조+마감만으로도 훌륭한 결과물이 나오네요

모빌포드라 무기 회전되는거랑 클로암이 움직이는 것 빼고 별다른 기믹은 없습니다. 콕피트는 보이지만 안에 파일럿이 없네요ㅎㅎ hg이지만 나름 디테일이 매우 좋습니다.

짐, 볼 소대 출격!

또다른 폭죽 hg짐과 함께 등장! 연방의 승리의 열쇠 주력기체들! 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이들은 전장의 화려한 폭죽이었죠ㅠ

각오해라, 지온놈들~!
펑펑~~ 격추당하고 또 격추당하는 운명

건담시리즈 하면 빠질 수 없는 중요한 기체들입니다ㅎ 양산기체가 두개나 포함돼 있어 건담 세계관을 즐기기 아주 훌륭한 킷입니다. 다음엔 짐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