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HG

HG)RGM-79 짐'GM' 연방의폭죽-2

져니실버핸드 2023. 2. 22. 01:55
반응형

 

우주세기 수집시리즈 이번엔 볼과 쌍벽을 이루는 연방의 폭죽, hg짐 입니다! 이것도 한때 재고대란으로 몸값이 엄청 치솟았다가 재판으로 가격이 안정된 프라인데, 요즘엔 또 잘 안보이는 것 같네요. 

세월이 흘렀음에도 작중과 흡사한 프로모션과 사출색이 매우 훌륭합니다. 원래 같은모델 2개는 질려서 안만드는데 짐은 멋지니까 한번에 두대를 만들었습니다. 포인트 부분도색과 치핑 및 굴러다니는 데칼+영일마감입니다ㅎ

 

 

이름처럼 체육관 트레이너처럼 생겼습니다

 

옥빛나는 사출색이 첨엔 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이 색상 너무 좋습니다! 옥담이 생각나는 색감입니다

멋진 짐의 자태! 짐은 멋짐의 줄임말이라고 하는데 110%동의합니다!

세이라 : 저건.. 건담?
아무로 : 아뇨 저건 짐입니다. 건담의 양산기죠!

이 장면을 빼놓을 수 없죠ㅎ 자브로전투에서 나오자마자 샤아즈고크에 콕핏 정통으로 맞아 격추ㅠ

 

아무리 멋 짐이라도 세 배 빠른 그분에게는 무리ㅜ

스페이스 전투에서도 메인 기체로 활약한 짐!

나도 할수있다 자쿠썰기!

고관절이 작동에 한계가 있어서 무릎앉아 포즈는 불가합니다ㅜ

 

빔샤벨은 통짜 사출이라 분홍색 에나멜로 칠해줬습니다. 빔샤벨 연질 파츠도 괜찮지만 통짜 빔샤벨도 직접 칠하니 나름 빈티지하고 괜찮네요ㅎ

 

짐 스트림 어택?! 한 대 더 만들어서 재현해보고 싶습니다 옥짐삼연성ㅎㅎ

 

같은 계보의 건담과 함께! 퍼스트건담보고 HG를 모으기 시작했는데, 굉장히 중독성 있습니다. 2000년쯤부터 시작된 라인업으로 알고있는데, 접합선은 심하지만 색감이나 조형이 빈티지하고 너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HG 우주세기 시리즈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