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품, 피규어 저장소/캐릭터 피규어&기타시리즈

메가하우스 GGG 아무로레이 피규어 역습의샤아 버전

져니실버핸드 2023. 4. 26. 01:22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메가하우스에서 출시한 건담가이즈제네레이션 시리즈 (GGG - Gundam Guys Generation) 아무로레이의 역습의샤아 버전을 꺼내봤습니다. 퍼스트건담 1년전쟁 때 지온의 절반 이상을 때려잡은 뉴타입이죠. 그 때문에 우주대괴수 아무로, 한국이름은 우수굇수 안문호라는 칭호가 붙었을 정도로 강력한 캐릭터입니다ㅎㅎ 그럼 패키지부터 소개들어갑니다!
 

전후좌우 패키지 박스. 아무로레이의 뉴건담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간단한 매뉴얼과 본품 피규어, 원형 스탠드와 옵션파츠가 부속돼 있습니다. 

패키지 안쪽에 추가로 뉴건담의 모습이 보입니다

헬멧, 핸드파츠, 그리고 헬멧을 고정하는 부속품이 들어있네요. 

아무로의 퍼스널마크가 인쇄된 투명한 원형 스탠드. 유니콘의 모습을 아무로의 이니셜 A 와 결합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우주세기 필수 복장, 노멀슈츠와 세트인 헬멧입니다. 우리는 일명 하이바라고 부르죠ㅎㅎ

헬멧착용이 가능한지 실험해봤는데, 아무로의 머리가 더 커서 안들어갑니다ㅎㅎ 헬멧이 상당히 작습니다. 

백팩에 헬멧을 고정한 모습. 이래야 무중력상태에서 분실 위험이 적어지겠죠?? ㅎㅎ

굉장한 훈남의 안문호씨. 역습의샤아 이전의 아무로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얼굴입니다. 샤아와의 결투를 앞두고 결연한 의지를 다잡은 듯한 표정일까요?? 그럼 계속해서 미청년 훈남 아무로의 모습을 계속 감상부탁드립니다!

위풍당당한 아무로의 모습!

부속된 손 교체파츠로 헬멧을 직접 챙겨서 들고가는 모습도 재현 가능합니다. 

'아 겁내덥네' 라고 말하는 듯한 포즈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中

바위조각따위, 건담으로 밀어내 주겠다!
뉴건담은 겉치레가 아니야!

마지막은 MG뉴건담 버카와 함께! 뛰어난 조형과 색감이 아주 멋진 피규어였습니다. 일년전쟁 때 소년의 모습에서 청년으로 자란 아무로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피규어입니다. 같은 GGG 시리즈로 퍼스트건담 버전과 샤아아즈나블의 총수버전도 출시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