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품, 피규어 저장소/캐릭터 피규어&기타시리즈

가오가이가의 히로인! HG Girls 우츠기 미코토 피규어

져니실버핸드 2023. 4. 29. 0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용자왕 가오가이거의 히로인이죠! 반다이 HG 걸즈라는 라인업으로 출시된 우츠기 미코토 피규어를 소개합니다. 극중에서는 주인공 가이의 썸녀(?)인지 여친인지 모르겠지만ㅎㅎ 아무튼 파이널 퓨전의 승인을 담당하는 아주 중요한 역할의 여캐입니다. 파이널퓨전 승인때마다 버튼을 깨먹어서 용자왕의 여친 격파왕이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ㅎㄷㄷ;;

크기는 13cm정도?? HG건프라 1/144 사이즈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저가형 피규어치고는 나름 조형이 괜찮게 나왔습니다ㅎㅎ TV판에서는 로리스타일로 등장했는데, 파이널로 넘어오면서 볼륨감 넘치고 글래머러스하게 등장했죠. 

좌)가오가이가 TV판 파이널퓨전 승인, 우)가오가이가 파이널 제네식 드라이브 승인. 스타일이 확실히 다르네요

몸매와 뒤태가 끝내주네요!ㅋㅋ 곡선이 훌륭하며 미각 롱다리가 매력적입니다. 

아이스깨끼~ 짧은 미니스커트 속 다리사이로 비치는 하얀 팬티

가오가이가의 지구방위조직, GGG와 G스톤을 상징하는 로고가 인쇄된 베이스가 포함돼있습니다. 

마지막은 RG가오가이가와 함께! 저가형 피규어지만 조형과 도색이 훌륭합니다. 크기만 조금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가오가이가 메카와 함께 전시해서 즐기기엔 사이즈가 딱 어울리네요ㅎ 다음번엔 가오가이거 메카시리즈로 찾아오겠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