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품, 피규어 저장소/메탈빌드&초합금&메탈콤포짓

메탈빌드)ZGMF-X09A 저스티스건담

져니실버핸드 2023. 3. 4.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 번째 메탈빌드리뷰, 이번엔 저스티스건담을 소개합니다.
한동안 프라질이 잠시 귀찮아져서 간만에 완성품을 좀 가지고 놀아보자 해서 예전에 건담붐에서 구입한 저스티스를 꺼내봤습니다.
건담시드에 등장하는 아스란자라의 기체이며, 모 야메룽다 건담으로도 유명하죠ㅎㅎ
라크스클라인을 친구에게 양보하고말이야 이런 빠가야로같은 


갠적인 취향으로 시드기체중에서 키라와 프리덤보다는 아스란과 저스티스를 훨씬 좋아합니다. 저스티스 메빌은 필구목록 1순위였는데, 초반예약은 실패했지만 발매일에 맞춰서 구하긴 했습니다. 보통 완성품은 예약전쟁때문에 사기가 쉽지 않은데, 다른 메빌보다는 입수난이도가 낮아서 다행이었습니다ㅠ. 작년 엑스포때는 다른거랑 묶어서 세트로 덤핑행사까지 했어서 가격이 많이 안정화 됐습니다.



일단 소체를 살펴봅니다. 특별히 문제되는부분 없이 퀼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메빌 특유의 샤프한 조형이 넘 멋지고, 색감도 실제로 매우 훌륭합니다. 부분적 포인트로 은은한 블루펄 느낌의 도색도 돼있는데,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지만 반사광 느낌이 아주 예쁩니다.

반응형

메인장비인 파툼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무게가 있어서 자립이 어렵기 때문에 양쪽 날개를 지지대처럼 받쳐주든가 스탠드를 이용해줘야 합니다. 거대한 지원기를 장착하니 좀더 무게감 있는 프로포션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징샷 몇 장 감상부탁드립니다! 
 

 

정의의 강림~!

 

대표적인 시드포징이죠 ㅎㅎ

 

 

그만해~! 이런 무의미한 싸움은!

 

 

 

친구인 프리덤과 함께

 
 
간단히 가지고놀아봤는데 일단 조형은 말할것도 없고 관절강도 등 품질도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저스티스건담의 특징적인 컬러표현이 탑급입니다. 시드 좋아하시고 구하기 쉬운 괜찮은 메빌 찾으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싶습니다!
인피니티 저스티스도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인저도 언넝 출시됐으면 좋겠군요.
 

다음번엔 프리덤건담을 가지고놀고 리뷰해보겠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 야메로~! 콘나 타타카이와~~!! ㅋㅋ

 

 

*관련포스팅 : 메탈빌스 프리덤 건담 컨셉2

https://lacrimosa77.tistory.com/44

 

메탈빌드)메빌 건담 프리덤 컨셉2 (with 저스티스건담)

안녕하세요! 지난번 메빌 저스티스에 이어 메빌 프리덤 컨셉2를 소개합니다. 기동전사 건담 시드의 주인공인 키라 야마토의 후속기체이죠. 친구의 약혼녀를 가로챈 사기캐녀석 아주 오래전 발

lacrimosa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