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품, 피규어 저장소/메탈빌드&초합금&메탈콤포짓

메탈빌드)GAT-X105E 스트라이크 느와르 얼터너티브버전

져니실버핸드 2023. 2. 9. 0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완성품 메탈빌드 시리즈 중 최근 출시된 스트라이크 느와르를 소개합니다!
작년 2022 타마시이네이션에 맞춰서 출시됐던 메탈빌드 제품입니다.

입수 기념으로 간만에 건담시드 스타게이저를 시청했습니다ㅎㅎ

이놈은 행사 한정으로 나온 제품이라 입수 난이도가 최극상인 아이템이었죠. 일본에서도 프반 추첨판매에 현장수령으로 예약받았었다고 합니나. 마침 반다이몰에서 예약을 받았지만, 라이브 예약까지 모두 실패ㅠㅠ
건담시드 스타게이저 만화를 갠적으로 넘 좋아해서 느와르는 꼭 구하고 싶었고, 예약전쟁 실패해서 천천히 구하려 했는데, 마침 같은 건덕친구가 미개봉 매물을 제보해줘서 가격도 나름 괜찮고 해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타마시이네이션 2022 로고가 찍혀있는 슬리브 커버

박스아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느와르의 대표포즈 쌍권총 액션이 인상적이군요!

오픈의 순간! 누구나 이때가 가장 행복하고 즐겁죠!

일단 소체를 꺼내봤는데, 마감도 상당히 잘 되어있고, 컬러링이 특히 무게감있으면서 멋집니다!
얼터너티브버전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왔는데, 여태까지 수없이 나왔던 스트라이크 바리에이션 팩과 호환이 돼서 붙여진 이름 같습니다. (갠적으로는 근본없는 바리에이션들 비호감ㅠ)

대표무기와 느와르 스트라이크팩을 장착해봤습니다. 현존 스트라이크 느와르 모형중에 단연코 최고입니다!


큼지막한 날개와 도둑고양이(??)같은 헤드조형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날개관절도 일부 합금프레임과 라쳇이음이 쓰였습니다. 클릭소리가 경쾌하니 손맛이 좋습니다.

진짜 잘생겼습니다

스웬 칼 바얀, 스트라이크 느와르, 간다~~!!

홍콩쌍권총 액션~~!!
건담 더블오의 듀나메스가 쓰는 GN피스톨과 비슷합니다ㅎㅎ
노룩(No Look)쌍권총 사격
오른쪽 탕탕, 왼쪽 탕탕~~!
좀더 화력이 무시무시한 빔라이플 쌍포

날개에 수납된 빔 블레이드 대함도 이도류~!

가지고놀다가 벌써 하나 해먹었습니다 ㅠㅠ 바로 순접+베이킹소다로 붙여버렸습니다ㅠㅠ

 

앵커런쳐를 재현해봤습니다. 스트라이크 느와르 액션 중 최고의 명장면이죠!

 

꼼짝말고 손들고 돈내놔, 안그럼 쏜다~~ 누아르 강도버전


근래에 구했던 제품 중 만족도 최고의 합금 완성품이었습니다. 근래에 반몰에서 예약받은게 출시일이 5월인데, 좀 더 일찍 미개봉 매물을 구해서 이렇게 만져본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ㅠ 가격만 빼면 모든게 완벽한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가지고놀때 손목파츠들 빼고 끼는게 너무 빡시네요. 메빌시리즈 대부분이 손파츠가 뻑뻑한데 느와르역시 손파츠 구멍이 엄청 타이트합니다. 손가락이 얼얼하네요.
갠적인 바램으로 1/100스타게이저도 좀 나와서 깔맞춤 해줬으면 좋겠는데, 스타게이저는 비 인기 기체여서 그런지 HG로만 딸랑 나오고 제품군이 따로 없네요ㅠ
이번에도 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즐건담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