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프라 작업일지

[모건카페 GF참여]HGIB 건담 키마리스비다르 작업일지-4)도색 마무리작업

져니실버핸드 2023. 2. 22. 00:49
반응형

https://lacrimosa77.tistory.com/38

 

HG)건담 키마리스 비다르 마커브러쉬 메탈릭도색

https://cafe.naver.com/gcd/1339786 HGIBO)키마리스 비다르 - GF일반도색 최종 완성작 제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GF일반도색에 참여한 라크리모사입니다. 완성사진을 끝으로 건프라축제의 대장정을

lacrimosa77.tistory.com

https://cafe.naver.com/gcd/1325265

 

HGIB 건담 키마리스비다르 작업일지-4)도색 마무리작업

안녕하세요ㅎ 지난번에 이어 마스킹작업 마저 하고, 메인도색은 마무리를 해보겠습니다! 앞스커트와 랜스, 실드부분의 분할도색을 마저 했습니다. 하악하악 이제 진짜 거의 다...

cafe.naver.com

 

안녕하세요ㅎ 지난번에 이어 마스킹작업 마저 하고, 메인도색은 마무리를 해보겠습니다!

 

 

 

앞스커트와 랜스, 실드부분의 분할도색을 마저 했습니다.

 

하악하악 이제 진짜 거의 다 왔군요! 분할도색 정말 빡시네요 ㅎㄷㄷ;;

 

 

스커트 안쪽부분이 별다른 디테일이 없어서 건메탈색상으로 도색해주고, 나머지 건담프레임 부품들도 건메탈로 도색합니다.

 

 

끝까지 열시미 취리릭~~ 마커브러쉬질도 거의 끝나가는군요ㅎㅎ 개인적으로 묵직한 헤비메탈이 생각나는 건메탈 색감, 너무 좋습니다.

 

기본 브러쉬도색은 이제 끝났습니다! 헉헉 진짜 빡시네요 ㅎㅎ

 

 

각 파츠 조립하기 전에 팔부분 동력선을 마커펜으로 칠해줍니다.

 

 

좀 더 깔끔하게 보완하려고 했지만 빨리 본체를 만들고싶은 마음에 바로 조립해버렸습니다. 색상은 의도했던데로 아주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나머지 파츠들도 후다닥 조립을~~!

 

 

 

와우, 먼가 깔끔하지못한 중국산 코팅제품 같지만 아주 맘에듭니다!

 

 

 

나머지 부품들도 걸쳐줬는데, 이렇게보니 괜찮아보이네요ㅎㅎ 전체적인 컬러 밸런스가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부품 각개로 봤을땐 깔끔한 느낌이 아니었지만 전체 조립하고보니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게 나온 것 같습니다. 철혈시리즈 HG도 조형이 너무 멋집니다! (색분할은 빼고요;;)

 

 

무장까지 마무리해서 장착했습니다. 이제 기본도색은 끝났고 포인트 도색과 먹선 & 데칼이 기다리고 있네요.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건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