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MG

MG)건담 V2 어설트 버스터 티타늄피니쉬 버전(건담베이스 한정)

져니실버핸드 2023. 3. 7. 01:01
반응형

코로나 이전 명동 건담베이스가 존재했을 때 데려왔던 브어버 티피버전입니다. 봄이 다가와서 장식장이랑 소장품 정리도중 간만에 꺼내서 가지고놀아봤습니다. 

 기동전사 V건담 후반부에 등장하는 V2건담은, 공식적인 우주세기 건담시리즈의 마지막 MS이면서 스펙도 이전세대와는 비교가 안되는 가장 강력한 건담이 되겠습니다! (끝판왕 턴에이건담 제외 ㅋㄷ)

 

 일단 소체를 살펴봅니다. 금장 맥기색감과 티타늄피니쉬 질감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역시나 반쪽짜리 코팅으로 파란색은 지느러미가 난무한 메탈릭사출이 좀 안어울려서 건담마커 브러쉬를 써서 EX코스모메탈블루로 칠해줬습니다. 부분도색을 하고나서야 제대로 코팅된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퍼스트건담이나 더블제타처럼 코어파이터 코어톱 코어베이스가 분리가 되는데, 너무 오랫만에 만져봐서 그런지 손에 잘 안잡이네요,, 설명서를 봐도 잘 모르겠고ㅠ 분리합체 도중에 도색 까지고 데칼 긁히고, 무장 고정성도 그닥 좋지 않아서 그냥 어설트장비 형태로만 가지고놀았습니다. 변신합체를 제대로 즐겨줬어야 했는데 좀 아쉽군요ㅠ

 

 

어설트 풀무장을 장착한 상태. 건담의 끝판왕답게 박력이 어마어마하군요!

 

빛의날개를 달아줘봤습니다! 

풀버스트 모드! 프리덤따위는 쌉 가능한 포스군요

V건담 로고가 멋지군요

 장식장이 좁아서 빛날은 빼줘야 들어가는군요. 어느 기체든 빛의날개가 공간파괴범이네요ㅎㅎ

 매뉴얼을 좀 확인해보고 나중에 다시 변신합체를 즐겨봐야겠습니다. 이번작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찬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