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왕모형)가오가이가 리뷰 - 포즈플러스 메탈시리즈 커버
안녕하세요 간만에 합금 완성품을 가지고놀아봤네요. 최근 엄청난 핫이슈가 되고있는 폭왕모형 가오가이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출시때부터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논란을 일으킨 용자왕 제품입니다ㅎㅎ 기존 홍콩의 POSE+ 제조사의 가오가이거를 커버한 제품이 되겠습니다.
이 제품은 일단 살 수 있으면 무조건 사라고 여러 커뮤니티에서 강력 추천하길래 구입해봤습니다. 가격도 약 13만원으로 최근 출시되는 합금 피규어 제품군들 대비 저렴합니다. 가오가이거를 좋아한다면 구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짭가가 자체로만 놓고 봤을때는 이 가격에 이정도 퀼리티가 나온다는게 믿기질 않습니다. 정품을 가지고있지 않아서 어떤부분이 비교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씹고뜯고 맛보고 즐기기에 이만한 물건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소개하겠습니다!
박스 오픈샷. 별도의 일러스트는 없는 카톤박스에 내용물과 설명서만 딱 담겨있습니다. 그야말로 핵심 노다지만 딱 있는 구성입니다.
내용물을 전부 꺼내서 나열해 봤습니다. 주요 구성품으로 디바인 드라이버와 프로텍트 셰이드 이펙트 파츠가 포함돼 있으며, 각종 조인트와 핸드파츠가 부속됩니다.
가오머신과 가이가! 아직 합체전이지만 박력넘치는 조형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럼 가오머신과 가이가, 그리고 파이널퓨전까지 감상 부탁드립니다!
1. 가오머신 (스텔스가오, 드릴가오, 라이너가오)
첫번째 가오머신 스텔스가오 입니다. 실제 스텔스기와 유사한 실루엣입니다. 합체 시 백팩 그리고 주먹과 사자갈기를 제공합니다.
라이너가오입니다. 일본 고속열차 신칸센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용자시리즈 다간에서 나오는 어스라이너와 비슷하네요ㅎ 합체시 팔 역할을 합니다.
그다음 가오머신 중 드릴가오 입니다. 드릴이 돌아가거나 무한궤도가 돌아가는 기믹은 없어서 좀 아쉽네요. 발 부분이 합금으로 제작되어 튼튼한 쇳덩어리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이너가오와 스텔스가오는 별도의 조인트를 사용하여 합체가 가능합니다
.
2. 갈레온 및 가이가
가오가이거 시리즈의 핵심 주인공 메카, 갈레온 입니다. 보통 사자로봇은 귀엽게 나오던데 귀욤성은 대폭 낮아졌고, 날카롭고 근육질의 몸매가 엄청 강력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퓨우우 저언~~!!
가이가로 변신! 퓨전을 통해 메카노이드 가이가로 변형하는 것이다!! 건프라 MG스탠드를 임시로 받쳐줬습니다ㅎ
전후좌우샷. 기존 출시된 제품군과는 다르게 근육질의 볼륨감있는 조형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안면파츠가 별도로 포함되어 선택식으로 표정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가이가의 모습 감상해주세요!
가이가의 근접무기! 윌~~~ 나이프~~!
3. 가이가 + 스텔스가오, 드릴가오 조합
스텔스가오와 가이가의 합체! 가이가의 등에 스텔스가오를 장비할 수 있습니다.
나도 하늘을 날 수 있다~~ 슈퍼맨 재현!
이어서 드릴가오를 추가로 장비해봤습니다. 드릴가오 합금부품때문에 무게가 있지만 충분히 들 수 있을 정도로 강도가 튼튼합니다.
4. 파이널 퓨전~~! 가오가이가 합체~~!
파이널퓨전, 프로그램 드라이브~~!
파이날 퓨우저언~~!!
가오~~!!
가이이~~!!!
가아아아아아~~!!!
마침내, 우리가 기다리던 진정한 용자가 탄생했다!
그 이름은 가오가이가~~!!
계속해서 필살기 감상 부탁드립니다ㅎㅎ
브로큰 매그넘~~!!
프로텍트 셰이드~~!!
디바이딩 드라이버~~!!
공간만곡~~ 공구왕의 상징 디바인 드라이버~~!!
헬! 엔드 헤븐~~!!
겜 게르 간 고그 훠~~!!!
으읍~~!!
퓨슈웅~~!!!
위이이이타아아~~!!!
RG가오가이거와 함께. 사이즈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마지막은 또다른 화제작 MW제네식과 함께 촬영해봤습니다. 간만에 변신합체놀이를 했더니 손이 좀 아프네요ㅎㅎ
진짜 어느곳 하나 흠잡을곳 없는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색미스나 이물질이 살짝 뭍어있는 곳이 몇군데 있지만, 제품의 퀼리티에 크게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차후에 스타가오가이가 세트랑 골디마그까지 나오면 정말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10만원 안팎의 카피제품이 이정도 품질이면 정품은 마진이 얼마나 나오는건지!
개인적으로 용자물 중에서는 가오가이거를 가장 좋아하는데, 멋진 조형과 다채로운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올해 최고의 아이템이었지않나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 마지막 글이 됐네요ㅎ 방문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년에도 즐거운 모형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