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품, 피규어 저장소/메탈로봇혼

메탈로봇혼)SIDE MS 건담 비다르 간단 리뷰

져니실버핸드 2023. 3. 21. 0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 중 혼웹한정 메탈로봇혼으로 출시된 건담 비다르를 간단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건담프레임 중에 하나이며, 극중에서는 맥길리스에게 죽을 뻔한 가엘리오가 다시 살아나서 복수를 위해 가면을 쓰고 탑승하는 기체가 되겠습니다. 

이 제품은 제껀 아니고, 같은 건덕생활을 즐기는 친구가 샀길래, 구경할 겸 해서 한번 가지고 놀아봤습니다 ㅋㅋ

바로 감상해보겠습니다!

축구왕 슛돌이를 연상하게하는 역동적인 발차기 박스아트!

박스 오픈! 스카이블루 색감이 넘 멋집니다. 구성품은 단촐하네요. 안광파츠와 다양한 손 파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사 아뢰야식 시스템을 표현하는 베이스가 특히 멋지네요. 저것도 중국 모형회사에서 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반응형

전후좌우 샷. 메탈 로봇혼답게 무게감이 장난아닙니다. 발 부분의 나이프, 헌터드 엣지 무장은 통짜 메탈부품이라 질감이 상당합니다. 도색미스없이 굉장히 깔끔한 외형을 선보입니다. 친구녀석이 아주 좋은 제품을 분양받은 듯 합니다ㅎㅎ

간단히 포징하면서 가지고 놀아보겠습니다!

박스아트 샷!
스트라이크 느와르의 쌍 핸드건 액션!

관절강도나 프로포션, 어느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메탈로봇혼이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있던 HG와 비교샷을 못찍었는데, HG비다르도 상당히 잘 나온 편이지만, 역시나 조형 자체는 메탈로봇혼을 따라잡기는 힘들어 보입니다ㅠ

기회되면 또 빌려서 가지고놀아보고 싶은 모형입니다. 지금은 거의 히귀템이 됐죠ㅠ 재판되거나 기회되면 구해보고 싶은 제품입니다ㅎ 이번작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