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HG

HG)MS-14S 겔구그 샤아전용 리뷰

져니실버핸드 2023. 3. 16. 00:48
반응형

 안녕하세요ㅎ 이전에 만들었던 HGUC시리즈 겔구그 사야 전용기를 소개하겠습니다.
기동전사 건담의 세 배 빠른 그분, 샤아 아즈나블님의 기체이며, 자쿠, 즈고크 다음으로 탑승한, 붉은색 퍼스널컬러가 매력적인 기체입니다!
겔구그의 선행 양산형 25대 중 한 기가 샤아 소령에게 주어졌으며, 지휘관을 상징하는 뿔이 달려있습니다.
작업은 빔라이플과 쉴드 뒷면만 마커브러쉬로 칠하고, 데칼 및 영일락카 무광으로 마감했습니다. 샤아를 상징하는 분홍과 레드컬러는 무광이 잘 어울리네요! 좀 더 색감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른 HGUC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조형이 구수하면서도 매력적입니다. 전형적인 분홍돼지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스톰트루퍼도 좀 닮은 것 같네요. 물방개 모양의 쉴드도 인상적입니다.
그럼 아래부터 몇 장 또 감상 부탁드립니다!
 

샤아 아즈나블, 겔구그, 간다~~!

 

시드포징!
3배 빠른 빔 나기나타!

마지막은 샤아의 어머니(?!)가 될 뻔한 라라아와 함께 찍어봤습니다ㅎㅎ 계속되는 퍼건 HG시리즈 모으기, 다음작도 준비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포스팅 : HGUC 겔구그 양산형

https://lacrimosa77.tistory.com/m/81

HG)MS-14 양산형 겔구그 / 겔구그 캐논 리뷰

HGUC퍼스트건담 시리즈, 이번 기체는 HG겔구그/겔구그캐논 입니다. 겔구그는 커다란 원방형 쉴드와 빔 나기나타 무장이 매력적이어서 어렸을때 특히 좋아했던 기체 입니다ㅎㅎ HG돔과 비슷하게

lacrimosa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