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저장소/건담RG

RG)하이뉴건담 벨토치카칠드런 스타일로 부분도색

져니실버핸드 2023. 2. 4. 01:54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기체는 RG등급뿐 아니라 모든 건프라 중의 최고봉, 하이뉴건담 입니다.

한때 재고부족으로 난리가 났었던 제품이죠. 재입고때 지인에게 급하게 부탁하여 신도림 조이하비에서 정말 어렵게 모셔온 건담입니다. 지금은 수급이 원활해져서 정가에 누구나 구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반다이의 최신기술 집약체라고 하길래 어떨지 궁금했는데 만들어본 프라중에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힘들게 구한만큼 천천히 즐기며 부분도색까지 신경써서 나름 시간을 많이 투자했습니다. 원래 풀도색으로 간지나게 하고싶었는데 작업환경상 파란부분만 칠해주기로 했습니다. 흰색 외장부분은 퀵샤인사포로 겁내 문질러서 광을 엄청 냈는데, 실제로 티타늄피니쉬처럼 광이 엄청납니다. 

벨토치카 칠스런에 등장하는 하이뉴 및 메빌하이뉴의 보라색 색감을 표현해주고 싶어서 건담마커 메탈릭 바이올렛으로 도색했는데,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고급져보이게 하고싶어서 맥기실버같이 반짝거리는거는 전부 사용했습니다ㅎㅎ

탑코트 유광마감을 했는데 흥분해서 막뿌렸더니 사진상에는 표현이 안됐지만 녹은부분이 좀 있습니다ㅜ 멀리서보면 티 안나니 레드썬중ㅇㅅㅇ 데칼은 델피 홀로그램 데칼이고, 대륙제 아무로 아크릴입상 및 아크릴베이스를 이용해서 전시해봤습니다. 

그럼 몇장 감상해주세요!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뉴는 건프라 하신다면 1인1하이뉴는 필수입니다 무조건 1순위로 추천입니다!

반응형